hiig
How can we help you?

We're always happy to hear from you. Here's a collection of answers to the most often-asked questions. If you can't find what you're looking for, get in touch with us and let us know.

FAQs
  • 재입고 문의

    • 원하는 상품이 현재 품절인데, 언제 재입고 되는지 알 수 있나요?

      hiig의 모든 상품은 제작 상품으로, 품절 시 재생산까지 몇 주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. 따라서, 정확한 재입고 일정은 안내가 어렵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 재입고 소식은 공식 인스타그램 @hiig_official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주문 취소 문의

    •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  주문 취소는 My Page 내 주문내역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. '결제완료' 단계까지만 취소가 가능하며, 배송 준비 단계부터는 상품 수령 후 반품으로 진행해주셔야 하는 점, 참고 부탁드립니다.

    • 배송 준비 중에는 주문 취소가 불가능한가요?

      상품 준비와 출고가 동시에 이루어지기 때문에 배송 준비 중인 상태에서는 취소가 불가하며, 상품 수령 후 반품으로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.

  • 배송 문의

    • 배송은 언제 되나요?

      CJ대한통운을 이용하여 배송되며, 주문일 기준 3일~5일 이내(주말 및 공휴일 제외)로 배송됩니다. 오전 10시 주문 건까지 익일 출고 도와드리고 있으며, 금요일의 경우, 오전 10시 이후 주문 건은 그 다음 주의 월요일 이후에 출고 도와드리는 점 참고 바랍니다.

      -도서산간, 제주도 지역의 경우, 5~7일 이내 배송됩니다.

      -예약 배송 상품의 경우, 지정된 배송일에 배송됩니다.

    •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
      배송비는 실 결제금액 기준 4만원 이상 결제 시 무료이며, 4만원 미만의 경우 기본배송비는 3,000원입니다. 제주, 도서 및 산간지역은 별도로 비용이 추가됩니다. 제주도 추가 배송비는 3,000원이며, 도서 및 산간지역은 지역별로 상이하여 직접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.

    • 주문 완료 후 배송지 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.

      배송지 변경을 원하신다면 가능한 빠른 시간 내에 1:1 문의 혹은 고객센터(070-7424-6119)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 택배 출고 전이라면 바로 처리가 가능합니다. 이미 배송 중인 주문은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하여 반품 처리 이후 재발송 해드려야 하며, 이에 따른 추가 배송비가 발생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    • 주문하고 며칠이 지났는데 아직 발송전으로 확인돼요. 왜 아직 발송되지 않은 건가요?

      대부분의 주문 건은 이틀 내로 발송되나, 주문하신 제품이 예약 배송 제품이거나 본사 재고에 문제가 있는 경우 발송이 보류/지연됩니다. 정확한 발송가능일 확인을 원하시면 1:1 문의 혹은 고객센터(070-7424-6119)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
    • 상품이 오배송 또는 누락되었어요.

     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. 번거로우시겠지만 빠른 해결을 위해 1:1 문의 혹은 고객센터(070-7424-6119)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
    • 배송된 상품이 불량이에요.

     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. 번거로우시겠지만 빠른 해결을 위해 1:1 문의 혹은 고객센터(070-7424-6119)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 1:1 문의에 불량 제품의 사진을 첨부해주시면 더욱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.

  • 교환/반품/환불 문의

    • 교환/반품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?

      교환/반품은 상품을 수령하신 날짜를 기준으로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.

    • 교환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  제품 미착용(라벨을 제거하지 않은 새상품) 상태에서, 제품 수령일자로부터 7일 이내에 My Page 내 주문내역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. 택배사를 통해 먼저 상품을 회수한 후, 새상품으로 배송해드립니다.

    • 교환 비용이 궁금해요.

      교환 시 지불하여야 하는 교환비용은 [회수비+추가 배송비]로 6,000원입니다. 제주, 도서 및 산간지역은 별도로 비용이 추가됩니다. 추가 배송비는 제주도 6,000원, 도서 및 산간지역은 지역별로 상이하여 직접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. 상품 불량/상품 파손/오배송의 경우, 교환에 필요한 비용은 당사가 부담합니다.

    • 다른 상품으로 교환하고 싶어요.

      교환은 동일 상품 또는 동일 상품 내 추가금액이 없는 옵션으로만 가능합니다. 교환을 희망하는 상품명, 색상, 사이즈를 교환 상세사유 란에 작성해주시면 됩니다. 동일 제품이 아닌 다른 제품으로 변경을 원하실 경우, 교환으로 처리가 불가하며 반품 후 재주문 해주셔야 합니다.

      상품명이 색상으로 나뉘어 있는 경우에도 상품명이 다르므로 환불 요청 후 재주문 해주셔야 합니다.

    • 반품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  제품 미착용(라벨을 제거하지 않은 새상품) 상태에서, 제품 수령일자로부터 7일 이내에 My Page 내 주문내역에서 신청 가능합니다. 택배사를 통해 먼저 상품을 회수한 후, 반품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    • 반품 비용이 궁금해요.

      반품 시 지불하여야 하는 반품비용은 [초기 배송비+회수비]로 6,000원입니다. 제주, 도서 및 산간지역은 별도로 비용이 추가됩니다. 추가 배송비는 제주도 3,000원, 도서 및 산간지역은 지역별로 상이하여 직접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. 반품비는 환불금액에서 차감 처리 됩니다. 상품의 불량, 배송 오류 등 당사의 실수로 인한 반품의 경우, 반품에 필요한 비용은 당사가 부담합니다.

      무료배송이었으나 부분적인 반품으로 인해 무료배송 조건(실 결제금액 4만원 이상)이 깨진 경우, 면제받으셨던 초기 배송비 3,000원과 회수비 3000원이 함께 발생합니다.

    • 환불은 언제 이루어지나요?

      출고 전 취소 건은 고객님의 취소 요청이 확인되는대로 환불 절차가 진행되지만, 카드 환불의 경우 카드사에 따라 2-3일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. 출고 후 취소 건은 hiig 측으로 상품이 반품 수거된 이후 환불 절차가 진행됩니다.

  • 적립금/쿠폰 문의

    • 적립금 지급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?

      구매금액에 1% 적립, 리뷰 등록 시 건 당 100원 적립됩니다. 구매금액에 관한 적립금은 배송완료 후 7일 후에 자동으로 적립되며, 리뷰 적립금은 즉시 지급됩니다.

    • 적립금/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?

      주문페이지에서 결제 이전에 쿠폰을 적용해 주시거나 적립금을 사용 해주시면 됩니다. 적립금 사용에 따로 제한을 두고 있지 않으므로 보유한 적립금은 자유롭게 사용 가능합니다.

    • 적립금/쿠폰을 사용하지 않고 결제했어요. 결제 후 적용할 수 없나요?

      적립금/쿠폰은 결제 후 적용이 불가능합니다. 번거로우시겠지만 취소 후 재주문 부탁드립니다.

Go top
Back
INSTAGRAM